쥐를 잡았는데 페스트균을 옮기는 쥐라고 누가 알려 주는 꿈, 개 짖는 소리를 들은 꿈 1. 쥐를 잡았는데 페스트균을 옮기는 쥐라고 누가 알려 주는 꿈 베스트셀러가 될 작품을 발표하게 될 것입니다. 2. 자신의 명함에 구멍이 뚫린 것을 본 꿈 자신에게 실패, 사고, 질병 등의 불운이 닥쳐 올 것을 의미합니다. 3. 자신이 검으로 누군가를 찌른 꿈 자신이 누군가의 공격, 모함 등을 받을 일이 생겨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4. 자신의 가족 모두가 돼지를 타고 대궐 안으로 들어가는 꿈 새 집을 사서 이사하겠다는 신호인데, 집이 아주 번창할 거예요. 5. 자신이 크림을 먹은 꿈 예상치 못한 기회를 얻거나 연인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6. 별이 반짝이며 일렬로 쭉 서 있는 것을 본 꿈 꿈속의 별은 대체적으로 군인이나 연예인을 상징하는 것으로서, 군인은 진급하게 되고 연예..
어떤 노인으로부터 종 모양으로 된 금 방울 한 쌍을 받은 꿈, 용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1. 어떤 노인으로부터 종 모양으로 된 금 방울 한 쌍을 받은 꿈 운이 좋거나 미혼인 남녀가 좋은 연인을 만난다는 신호입니다. 2. 깨끗하게 청소가 된 감옥을 본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며 원하던 바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 자신이 전쟁 중 적과 싸우다가 전사한 꿈 비록 어려운 일이 있지만, 그는 그것을 극복하고 성공의 기쁨을 느낄 것을 제안한다. 4. 자신이 흰 설탕을 구입한 꿈 고생이 끝나고 행복한 생활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5. 석류나무 가지에 흰 꽃이 피어 있는 것을 본 꿈 여러분은 여러분의 학문을 탐구하거나 작품을 만들고 출판할 것입니다.당신은 연구, 발명, 명예, 부, 성공, 승진, 그리고 합격에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6. 새로 건축했거나, 튼튼한 집이 허물어..
박쥐가 자신에게 덤벼드는 꿈, 자신이 최선봉에서 탱크를 타고 국기를 흔들며 만세를 부른 꿈 1. 박쥐가 자신에게 덤벼드는 꿈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을 앓게 되고, 많은 돈을 쓰게 됩니다. 2. 대나무 숲속으로 들어가는 꿈 입사·승인·승진·학위 취득 등 연구·발명·창작과 관련된 업무 또는 업무를 추진하여야 한다. 3. 쌍무지개를 본 꿈 부모와 자녀 사이에 다툼이 생기거나 배우자가 일시적으로 바람을 피울 조짐이다. 4. 잡으려던 쥐가 쥐구멍으로 도망치는 꿈 당신이 계획한 일은 잘 안 될 거예요. 5. 남편의 꿈에 아내가 병에 걸린 꿈 집안에 불행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은 나쁜 징조이다. 6. 북두칠성을 본 꿈 신내림을 받아서 영적인 능력이 뛰어난 무속인이 될 징조입니다. 7. 금붕어가 맑은 물 속에서 물방울을 짓는 꿈 그것은 당신이 작품을 만들거나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겠다는 신호입..
도망치는 쥐를 돌멩이로 잡는 꿈, 자신이 목장을 본 꿈 1. 도망치는 쥐를 돌멩이로 잡는 꿈 당신은 어떤 일을 하기 위해 교활한 사람이나 연구자들을 설득할 것이다. 2. 눈 위에 뚜렷하게 찍혀 있는 말발굽 흔적이 보인 꿈 발명, 출토, 발굴, 고찰, 조사, 탁본, 연구 등을 상징하는 꿈이며 옛 문헌에서 새로운 자료가 발견되고 있다는 징후이다. 3. 금조개 껍데기가 빛나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고 명예, 출세가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4. 윗사람이 자신의 등을 가볍게 두드려 준 꿈 이것은 그가 고집스럽고 누군가의 조언이나 의견을 듣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5. 책상과 의자가 정돈되지않고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정신적으로 복잡하고 혼란한 상태이거나 그러한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6. 자신이 물을 마신 꿈 꿈에서 마시는 물은 차가울..
큰 나뭇가지가 둥글고 푸르게 뻗어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도망을 치다가 경찰관에게 잡힌 꿈 1. 큰 나뭇가지가 둥글고 푸르게 뻗어 있는 것을 본 꿈 경제, 부, 사업, 안정과 함께 모든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2. 니켈 장신구를 한 꿈 부모님께 깜짝 놀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3. 용의 꼬리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다 떨어져 몸을 다치는 꿈 처음에는 긴 신호이고 그 다음에는 나쁜 신호입니다. 4.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 실제로 약국에서 약품 구입, 물품 구입, 매매 거래, 주문 등에 관한 일을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받거나 헤어진 사람이 다시 재회하게 된다. 5. 자신이 하늘을 날아 다닌 꿈 결혼, 취직, 승진 등 운이 좋으면 직장에서의 능력을 인정받고 직장이나 사업에서 많은 이익을 얻지만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의 문제나 다툼을 벌일 수도 있다는 뜻이다. 6. 거북이와 뱀이 만나는 꿈 행운이..